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0/12/18 종영 https://tv.jtbc.co.kr/nightdebate

 

질문있어요

아나운서나 기자들은 기본 공부좀 하고 방송 할 것을 요청!!

카카오 계정 ♡*******♡ 2021-12-06 PM 2:35:36 조회 212 추천 0

저는 그저 대한국민의 한 시민입니다.

이번 대선에서 여야는 절대 안 뽑을 거라서,,, 제 3지대 인물들을 알아보고 있다가 

아래 방송을 유투브에서 보고 건의사항이 있어서 글을 남깁니다.


[강지영의 뉴스썰기] "화합 안 된다"던 허경영…안철수에 단일화 제안 / JTBC 썰전라이브

조회수 38,429회  2021. 8. 18.


1. 공인으로서 방송을 하시기 전 그 기사에 대한 최소한의 공부는 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제가 허경영 후보 지지자는 아니지만, 관심이 가서 그의 정책을 공부를 하고 있는 중인데

일반인인 저보다도 지식없이 방송하는 것을 보니 한심하고 창피해서 여기까지 와서 글을 쓰게 되네요.


         부디...  공인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최소한의 공부는 하고 방송하시고 

         방송 한 것이 틀렸으면 인정하고 정정 보도까지 하시기를 바랍니다.


2. 제가 알아본 바로는 허후보 공약들의 재원마련 계획이 구체적으로 다 있습니다.

  2021. 8. 8 에 거론된 한가지만 제가 아는대로 간단히 정리해드리지요.

 

허경영 정책1 ●코로나 생계지원금 1억원●

ㅡ재산 50억 미만 만18세 이상(3천조)에게 취임 후 즉시 헌법에 근거하여 대통령 권한으로 실시

ㅡ자금 조달방법 :  2회에 걸친 양적완화(중앙은행이 국채매입등으로 유동성 마련 하여 경기부양하는 것) 

   ■국가 예산을 사용하는 것이 아님

ㅡ가계부채 2천조(연100조 이자 나가고 있음) 채무상환 가능성이 크기에 

   통화량 안 늘고 가정이 안정화 될 것임.  즉 인플레이션 안됨.

ㅡ현재 국가부채 47%(965조)에서  195%로 증가되지만 

   (일본 265% / 미국170%) (OECD 국가 평균 160%)인 것을 감안하면 문제가 되지 않음. 

   국가부채 늘리면서 개인부채를 줄여주므로 (국가채권은 이자가 안나감) 

   기업도 개인도 이자가 안 나가도록 하여 경제를 안정화 시키는 방법임


3. 허후보 33개 공약이 어렵고 양이 많아서 조금씩 살펴보고 있는데 30년간 연구한 정책이라 구체적입니다.

공약만으로 보면 역사적으로 가히 최고의 천재성 정책들이라 생각되는데 

공영 방송들은 공부도 안하고,,, 국민들에게 제대로 알려주지도 않고,,,

왜 편파 방송을 하지요????  여야 정치인들 지시를 받아서 그런건가요?????


4. 허후보 정책들을 보면 이 시대 썩은 기성 정치인들이 가만히 있지 않겠구나 싶지만 

정책 모두 맞는 말이고 언젠가는 실현 되야할 정책들이라고 생각합니다.

편파방송 무식한 방송으로 국민의 알권리를 침해하지 않기를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5. 토론 프로그램에 허후보를 초대해서 국민의 알 권리를 이루게 해주시면 어떨까요?

기본 10가지 정책을 간단히 설명해도 아마도 1시간 이상 필요할 것 같습니다.

허후보는 그렇게 아는 것도 많던데... 그런 분은 왜 토론회에 초청을 안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재차 말씀드리만, 저는 허후보 지지자는 아닙니다. 그러나 그의 정책적 천재성은 인정합니다. 

이번 대선은 아닐지라도 미래 언젠가 이 정책들이 진행될 수밖에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언론이나 방송인들이 하도 답답하여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긴 글을 남겼습니다.

관리자께서 글을 읽으시고 꼭 민원을 올려주시기를 바랍니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