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아이돌과 팬들의 ‘신뢰도 1위 방송’ <아이돌룸>

2020/02/11 종영 https://tv.jtbc.co.kr/idolroom

시청 소감

1.14<여리디여린 사랑을>김재중 출연을 요청합니다!

韓***** 2020-01-12 PM 4:55:27 조회 306 추천 1

안녕하세요!

아이돌 룸 제작진 분들 항상 성의있고 정성이 느껴지는 따스한 방송 덕후로서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가수 김재중의 출연을 요청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ㅎㅎ


김재중은 도저히 먹지 않는 나이와 과거 동방신기 메인보컬다운 가창력, 엄청난 센스와 순발력, 예능감을 가진 사기캐 아이돌입니다. 


모든 콘서트와 무대를 혼자서 올 밴드 라이브로 4시간씩 진행할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은 물로니거니와 재치있는 입담도 가졌습니다.


김재중의 예능감이 궁금하시다면 김재중편 극한면접 유튜브 영상 약 10분짜리 2편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또한 과거 출연한 해피투게더, 스타킹에서 강호동님과 유재석님이 입을모아 칭찬할정도로 예능감이 뛰어납니다.


게다가 김재중은 의외의 면모가 많아 아이돌 룸에 출연한다면 굉장히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의외의 모습이라 하면 차가운 인상과는 다른 다정하고 나긋한 말투, 못하는 요리가 없는 요리실력과 잘하는 운동이 없는 운동신경, 운동은 못함에도 불구하고 거대한 체격, 거대한 체격에도 불구하고 부실한 하체, 소심하고 겁많은 유리멘탈, 유리멘탈임에도 불구하고 부담스러운 주제도 빼지않고 거침없이 대답하는 배짱(...?)등이 있습니다..ㅎ


조금 진지한 얘기를 드리자면

김재중은 올해 데뷔 16주년을 기념했고 이틀 뒤면 데뷔 17년차가 됩니다. 그중 반절이 훨씬 넘는 10년간 음악방송출연과 예능출연이 없었습니다. 김재중의 실력과 꿈을 아는 팬으로서 진심으로 너무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대한민국과 마찬가지로 도저히 열릴것같지 않았던 일본활동이 2년전 기적적으로 뚫렸고, 지난 2년간 그 누구보다 간절하게 열심히 활동한 김재중은 결국 올해 연말 일본가요제에 대부분 참석하고 수상하는 성과를 보여줬습니다. 뿐만 아니라 출연하는 예능마다 최고 시청률, 화제성 1위 때문에 재출연하는 방송도 정말 많습니다. 그러나 김재중은 한국가수이고, 그 누구보다 한국활동에 대한 절실함이 큰 가수입니다.


때마침 김재중이 1월 14일 미니 2집 앨범 [애요]로, <여리디여린 사랑을>이라는 감성발라드를 타이틀로 컴백합니다!


부디 아이돌룸에서 김재중을 섭외해주세요. 김재중이 한국에서 다시 원활한 가수활동을 할 수 있도록 아이돌룸이 도와주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