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시청 소감

예~ 남아프리카에 일어나는 성병 얘기 잘 보았습니다

카카오 계정 현***** 2020-02-22 AM 12:14:50 조회 442 추천 2

 여기 주구장창 복붙해서 올리시던 한국의 허구뉴스의 출처를 요청했더니

어디 reference도 안달린 짤막한 남아프리카 뉴스기사 긁어오셨네요~


읽어보긴 하셨습니까? 레즈비언이 HIV에 전염성이 아주 낮은건 사실 -> 그러나 남아프리카에서는 반대인 통계가 나타남 -> 약물성행위, 강간등으로 인하여 HIV가 전염되며 "남아프리카" 양성애자, 동성애자 들의 에이즈가 증가함으로 나타남.


안 읽어보신 것 같아서 요약해드렸습니다. 어떻게 가져오셔도 레즈비언이 에이즈에 전염성이 낮다는 뉴스를 스스로 잘 찾아서 와주셨네요ㅎㅎ 한국어로, 영어로 아무리 검색해도 레즈비언이 성병의 주체라는 기사를 찾을 수가 없지요? 그 반대의 자료만 나와서 남아프리카 뉴스까지 가져오셔야 했을 착잡한 마음... 이해합니다.


긁어오신 거짓뉴스 다시한번 출처 요청드리구요~ 뭐 네이버 카페나 법적으로 기자증 발급도 불가능한 종교뉴스레터에서 가져오신 거면 신뢰성 없는 건 아시죠?


여러분들의 종교생활도 화이팅입니다 ^^! 동성애 반대시위도 자식분들의 삶을 위해 꼭 참여하시구요! 동성애를 반대하는 과학적 근거 및 사회적비용에 대한 내용을 주장할 능력이 없으시니 몸으로라도 떼우셔야하지 않겠습니까? 물론 자녀분들이 우리 부모님이 그런곳에 나간다는 것에 대해 자랑스러워할진 모르겠습니다.

동성애 반대하러 웃음만 가득한 퀴어축제에 찡그린표정으로 나오는 분들 덕분에 동성애자들의 행복한 모습이 더욱 부각된답니다 감사드려요~ 그리고 퀴어축제에서 마약을 하는 걸 목격하셨는데 축제행렬 양 옆으로 늘어서있는 경찰들이 그걸 안 잡아갔다는게 사실입니까?? 실제로 본 내용이 있다고 하시니 꼭 경찰에 신고하세요!!


그리고 그렇게 자식분들의 건강이 걱정되신다면 그쪽 말마따나 2%에 불과하는 동성애자들 내부의 성행위에 관심을 가지지 말고 여러분들의 자녀가 다니는 학교 근처 성매매업소 앞에 나가서 시위하시길 더욱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