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남자의 그 물건>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2013/05/27 종영  https://tv.jtbc.co.kr/ititem 

그 물건 스펙공개

[18회] 워킹화

2013-05-13 PM 1:27:41 조회 5791

 

아식스

제품 - G1
가격 - 89,000원
출시일 - 2013년 2월
모델 - 하지원/이종석

무게 (*270사이즈 기준) - 250g
소재
갑피 : 메쉬+인조가죽
중창 : C.M.EVA 스폰지
겉창 : 고무(AHAR)

색상 - 11가지
인기색상 - 오렌지
제조국 - 한국
사이즈 - 230~280/290

특징
알파 젤(?GEL. 실리콘을 베이스로 젤리장의 물질을 특수실링으로 봉합.
자유로운 형태로 성형 가능.
필요한 부분에 비스트인 형상 선택 가능) 장착 및 플랫솔 적용을 통해 쿠셔닝 강화
갑피에 MESH(메쉬)소재를 채용하여 통기성 강화
경량성을 제공하며, 패션성을 가미한 제품으로 라이프스타일 코디 가능

브랜드 특징

일본 브랜드.
1977년 스포츠 의류 생산 업체
GTO, 니트 의류 생산 업체 JELENK, 키하치로 오니츠카가 합병해서 만들어낸 브랜드.
브랜드명은 고대 라틴어의 격언
“Anima Sana In Corpore Sano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육체에서)”
에서 유래.

휠라

제품 - S-wave
가격 - 99,000원
출시일 - 2013년 3월
모델 - 손연재

무게 (*270사이즈 기준) - 260g
소재
UPPER : 메쉬
SOLE : IP + 특수배합고무


색상 - 6가지(중 남성용 2가지)
인기색상 - 블랙+민트
제조국 - 인도네시아
사이즈 - 230~280

특징
이중 경도(Dual Cushioning)의 미드솔을 결합하여 쿠셔닝을 극대화
무재봉 공법의 일종인 차별화된 입체감의 PUFF SCREEN 처리로 206g의 경량성, 최상의 피팅감 제공
감각적인 컬러 믹스의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세 가지 컬러와
젊은 소비층을 타깃으로 한 비비드한 세 가지 컬러로 구성


브랜드 특징

이탈리아 브랜드.

자연자원을 이용해 직물을 생산, 니트 산업과 언더웨어 산업을 시작한 Fila 삼형제가 지금의 Fila 모태.
이탈리안들만의 독특한 컬러감각을 그대로 자신들의 의류에 반영,
이태리인들은 Fila를 ‘이태리의 자존심’이라고 부름.
이태리의 대표적인 자동차 기업인 Fiat이 Fila를 인수하면서
세계적인 스포츠 레저 브랜드로 발돋움.

현재 휠라코리아의 윤윤수 회장이 1991년 휠라코리아 창립.

프로스펙스

제품 - W LITE LAYER
가격 - 109,000원
출시일 - 2009년부터 지속적 출시
모델 - 김연아/CNBLUE

무게 (*270사이즈 기준) - 250g
소재
갑피 : 메쉬
안감 : 폴리에스터 100%
창 : I.U + 특수배합고무

색상 - 6가지(중 남성용 4가지)
인기색상 - 네이비+민트
제조국 - 한국
사이즈 - 225~280/290

특징
move frame plate로 흔들림 제어, 발바닥의 충격을 분산
지면과의 불필요한 마찰을 줄이고 원활한 무게 중심 이동과 구름 보행이 가능하도록 설계
고경도 소재를 인솔 아치 부분에 적용해 좌우 뒤틀림 방지
9개의 피라미드 구조 셀 내부에 빈 공간을 설계해 충격 흡수 및 경량화, 쿠셔닝 실현으로
에너지 소모 최소화
인솔에 충격 흡수 패드 장착
내외 비대칭으로 인체공학적인 선들이 무재봉 공법으로 구현되어 최적의 피팅감 제공
아치 서포트 인솔로 편안한 착화감


브랜드 특징

한국 브랜드.

자체 브랜드 Pro-Specs를 1981년에 개발한 이후 미국 내 6대 스포츠화로 선정.
2010년 프로스펙스 W 워킹화 부문 인지도 1위 획득.
2010년 프로스펙스 W 스포츠 칸, 스포츠레저 브랜드 대상 수상, 크리에이티브 부문 대상 수상

스케쳐스

제품 - LIV
가격 - 99,000원
출시일 - 기본 리브 업그레이드 / 2013년 2월
모델 - 구 황정음/현 샤이니

무게 (*270사이즈 기준) - 260g
소재
상피 : 메쉬
창 : 리살라이트 쿠션

색상 - 6가지(중 남성용 5가지)
인기색상 - 회색+형광
제조국 - 중국
사이즈 - 225~250/260~280

특징
울트라 라이트 디자인의 초경량 리살라이트 재질로 관절 충격 저하
경량성 제품으로 양말 하나 신은 것 같은 착화감을 선사
8개로 나눠진 연접식 아웃솔 밑창이 유연하게 움직여 뛰거나 걸을 때 자유롭고 편안
한발 한발 내딛을 때마다 신체의 무게중심이 변화하여 자연스러운 발걸음을 유도
미드풋 스트라이크 아웃솔
resalyte 쿠셔닝
seamless 공법으로 박음질이 없어 편리한 착화감 제공
217g의 초경량 제품
2013SS 신규 파스텔톤 컬러 업데이트



브랜드 특징

미국 브랜드.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오스트리아, 브라질, 스페인 등
세계 각국에 자회사가 진출해 있으며 일본, 한국, 홍콩, 중국 등
세계 100여개 이상의 국가 및 주요 대도시에 매장을 진출시킨
세계적인 유통 네트워크를 형성한 글로벌 기업.

1년에 7,000개가 넘는 스타일을 한 매장에서 접할 수 있는 멀티 카테고리 단일 브랜드.

기술과 디자인을 인정받아 ecko, zooyo가, BEBE 등의 유수의
패션의류브랜드의 Footwear를 서브 브랜드로 확장하여 모든 고객층의
까다로운 취향을 소화해내는 세계적인 브랜드.

SHOPPING &amp;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