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2012/03/07 종영  https://tv.jtbc.co.kr/2makeup

등장인물

  • 수지 해밀턴 임정은의 사진
    수지 해밀턴 임정은
    순수함과 치열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그녀..

    태어나자마자 미국로 입양되었지만 한국인 엄마 밑에서 자란 덕에 한국말이 능숙하다. 비행기 사고로 양부모를 잃은 후 온갖 아르바이트로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현재는 디자인 회사에서 임시직으로 일을 하는 한편 주말마다 한국인을 대상 관광가이드 일을 하고 있다.

    16살 나이에 양부모를 모두 잃고 혼자 살아온 수지에게 세상은 맨몸으로 부딪혀 이겨내야 하는 대상이었다.
    입양아란 사실도 모자라 고아가 된 자신을 지키기 위해 단단해져야 했던 수지.
    밝고 활달한 성격도 자신의 상처를 가리기 위한 도구였는지도 모른다.
    억울한 일을 당할 때마다 더 독한 모습을 보였고, 세상이 친절한 모습을 보일 때는 더 강하게 경계했지만 한번 마음이 열리면 앞뒤 의심 없이 자신의 모든 것을 내어준다.
    남을 원망하기보다는 ‘모든 게 내 탓이오’ 하는 스타일이지만 수지에게도 절대로 참을 수 없는 순간이 있다. 내가 잘 되기 위해 남을 밟고 일어서는 건 있을 수 없는 일. 슈퍼바이저의 일방적인 독설에도 단 한번 발끈하지 않고 참아냈던 터라 동료들도 혀를 내둘렀지만 타인의 디자인을 카피하라는 지시에는 두 번 생각할 것도 없이 고개를 젓는다. 할 말 다하고 사무실을 나서는 것으로도 화가 풀리지 않았던지 다시 돌아가 끝내 조인트를 까고 나올 만큼 아닐 땐 확실하게 표시를 한다.
    임신 사실을 확인하고 아이 아빠인 김준수를 찾아 한국행 비행기에 몸을 싣게 되고, 운명처럼 만나게 된 영우와 얽혀들면서 예상치 못했던 인연 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순수함과 치열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여자.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