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1회~12회 VOD는 방송사의 사정으로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시청자 분들의 양해 부탁 드립니다.

https://tv.jtbc.co.kr/dallae

  • 주다해 이태임의 사진
    주다해 이태임 2014년 현재 주다해. 31세
    12년 후 다해는 대학병원 정형외과의 레지던트가 된다. 언제나 다해를 바라보던 준성은 병원까지도 따라왔다. 준성은 의사가 되고 싶다지만 피만 봐도 자지러지는 준성을 다해는 모르지 않는다.까칠해 보이는 성격 탓에 드러내놓고 좋다는 남자 하나 없다. 그래도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남자 한 명쯤은 골라잡을 수 있는 자신감이 있다. 그러나 딱 한 명 맘대로 안 되는 남자가 있으니 수 십 년째 친구인 유준수. 더 이상은 기다릴 수 없다. 자존심이고 머고 이젠 성인용으로 대시해야겠다고 마음먹었는데, 달래가 나타났다. 12년 전 그때처럼... 조건 좋은 남자 만나 유준수 따위는 잊고 떵떵거리며 살겠다 다짐했는데 불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불임이어도, 형을 사랑했어도 당신을 영원히 사랑한다 고백하는 준성이 어느 날부터인가 남자로 보이기 시작한다. 그래서 괴롭다...
  • 주다해 효영
    주다해 효영의 사진
    2002년 주다해. 19세 드높은 자존심, 예쁘고 공부 잘 하는, 남부러울 것 없는 집안의 외동딸이다. 안되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갖고야 마는 성미. 아빠는 사업상 베트남에 있고 한국에서 엄마와 둘이 산다.
    티는 안내지만 준수를 좋아하고 있다.
    수능 끝나면 준수에게 고백하려고 했는데 장국이라는 부산 촌년이 나타났다. 거기에다가 믿기지도 않지만 장국이 준수의 아이를 임신한다. 기가 차서 말도 안 나오지만 그래도 참을 수 없어서 한 두 마디 쏘아주었다. 그런데 며칠 후 유산을 하고 미국으로 떠나버린다. 그렇게 잔인한 고3의 가을을 보낸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