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2016/05/07 종영   https://tv.jtbc.co.kr/wookc 

 

등장인물

  • 장시환 이정진
    장시환 이정진의 사진
    JJ홈쇼핑 사장. 욱다정의 두 번째 남편. JJ홈쇼핑 지정숙 회장의 외동아들.
    박력 넘치는 카리스마에 불 같은 성격.
    두 번의 결혼과 두 번의 이혼경력에도 수려한 외모와 막강한 재력 덕에 주변에 여자가 늘 끊이지 않는 카사노바.
    에미 속 그만 섞이고 제발 결혼해서 후사를 보게 해달라는 지정숙 회장의 청을 귓등으로 날려버리는 건 두 번째 아내 옥다정을 여전히 잊지 못 하고 있기 때문이다.
    JJ홈쇼핑에 MD로 일하던 시절 황금화학 마케팅팀에 있던 옥다정을 만나 사랑에 빠지고 결혼을 했다.
    첫 결혼에 실패하고 이 여자 저 여자 찝쩍대며 청춘을 허비하던 아들이 결혼하겠다고 하자, 치마만 두르면 오케이라며 흔쾌히 허락했던 지 회장이었지만 실은 미천한 출신의 며느리가 탐탁지 않았다.
    시어머니의 간섭에 순순히 수긍하고 복종할 옥다정 또한 아니었던 지라, 두 여자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던 시환은 결국 다정을 놓아주는 것으로 결혼생활을 종료하고 말았다.
    그 어떤 여자를 만나도 잊히지 않던 그녀가 다시 한 번 클라이언트가 되어 시환 앞에 나타났으니, 이번엔 절대 놓치지 않겠다고 다짐해보지만 과연 어머니의 고집을 꺾고 사랑을 쟁취할 수 있을까?
  • 이지상 연정훈
    이지상 연정훈의 사진
    엘파트너스 대표 (사모펀드투자회사) 기업합병, 벌처펀드를 운용하는 금융전문가.
    돈 냄새 나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는 기업사냥꾼이다.
    정·제계 손 닿지 않는 곳이 없는 대단한 인맥의 소유자로, 업계 라이징 스타 ‘러블리 코스메틱’에 엔젤투자를 하겠다고 접근한다.
    특유의 입담으로 자금난에 시달리던 조동규를 구워삶아 투자지분을 늘려 가며 코스닥에 등록하도록 권유, 한평생 공장만 일구며 성실히 살아온 조동규 사장이 탐욕에 눈 뜨도록 부추긴다.
    작은 화장품회사 하나 먹겠다고 온갖 정성을 기울이는 것은 애초에 이지상의 스케일이 아니었으나, 그는 이상하게 옥다정에게 집착을 하며 러블리 코스메틱의 몰락을 유도한다.
    이지상이 러블리 코스메틱의 경영에 참견하기 시작하면서 점차 옥다정과 대립하는 일들이 많이 지고, 그의 뒤를 지원하고 있는 자금의 출처가 드러나면서 회사를 지키고자 하는 다정과의 싸움을 시작하게 되는데...
SHOPPING & LIFE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