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2016/10/22 종영 https://tv.jtbc.co.kr/fantastic 

등장인물

  • 홍준기 김태훈의 사진
    홍준기 김태훈 39세. 돌+I 괴짜 의사, 병원 이사장
    #시한부메이트 #4차원힐링남 #자유로운_영혼 #우주최강_긍정남

    "인생? 어차피 시한부야."

    찢어진 청바지에 헐렁한 티셔츠 차림의 불량 의사. 언제나 장난스런 눈을 빛내며 작전을 짜고 수행 중이다. 병원 내에서도 돌+ I 괴짜 의사로 유명하지만 실은 병든 금수저를 문 사나이, 의사이자 병원 이사장이며 암환자다. 항암제가 듣지 않는 특이한 체질로 치료를 받을 수조차 없는 안전핀 뽑힌 시한폭탄. 자연스레 유한한 인생, 잘 사는 것이 곧 잘 죽는 것임을 깨달았다.

    암환자 자료조사 차 병원에 방문한 드라마 작가 소혜에게 호감을 느껴 자문의로 자원했다. 늘 피곤하고 힘들다는 소혜의 말에 그저 호의로 제안한 검진에서 유방암 말기라는 게 밝혀진다. 혹시나, 설마 싶어 끝까지 밝히지 않은 채 추가 검사를 했고 본인이 암이라는 걸 알았을 때만큼이나 절망스러운 가운데 소혜에게 사실을 알린다.

    그녀는 빠르게 사실을 받아들이고, 담담하게 남은 삶의 계획을 세우지만 준기는 안다. 암과의 전쟁이 그렇게 만만한 것이 아니라는 걸. 죽음을 받아들인 다는 것이 간단한 것이 아니라는 걸. 그 만만치 않은 고통의 과정, 기꺼이 함께 해준다.
    소혜와 함께 대화를 나누고, 대담한 비행을 저지르며 깨닫는다. 세상엔 정말, 소울메이트라는 것이 있구나. 그녀에게 자신은 딱 여기까지구나.
    난생 처음, 누군가가 부럽다. 소혜의 곁에 있는 건강한 남자, 류해성.
    사랑의 큐피트 역할을 자처하다 질투심에 눈물을 흘리기도 한다.
    특별한 사랑의 감정을 가르쳐 준 소혜가 아낌없이 사랑하고, 후회 없이 저질러보고, 가장 젊고 아름다운 오늘을 충분히 만끽하기를 누구보다 간절히 바란다.

SHOPPING & LIFE

하단 영역